4. 출납관리 프로그램
   Version 2009.1.02


4.4. 출납등록 및 수정하기

4.4.6 (1) 예약 출납 목록 및 등록.

출납관리 입력 및 수정 화면의 기능버튼 중 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등록된 예약 출납 목록이 열립니다.
여기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출납에 대한 기본 설정을 미리 등록하거나 편집하고 출납으로 불러와 적용시킴으로
출납 입력 작업을 편리하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.

Alpha Biz Digital Diary

● 상단 버튼의 기능
: 지금 보시고 있는 도움말 문서를 엽니다.
: 출납항목 목록창을 닫습니다.

● 하단 버튼의 기능
: 항목리스트의 제일 첫부분 부터 보여줍니다.
: 리스트의 첫부분이 아니라면 앞의 27개의 목록을 보여줍니다.
: 리스트 목록을 한줄 다음으로 보여줍니다.
: 새로운 항목을 등록합니다.
: 리스트의 끝부분이 아니라면 목록을 한줄 뒤로 보여줍니다.
: 리스트의 끝부분이 아니라면 뒤의 27개의 목록을 보여줍니다.
: 항목리스트의 제일 마지막 부분을 보여줍니다.

● 출납 구분의 선택

출납의 구분은 해당 출납이 수입인지 지출인지 체크합니다.
수입이 체크되어 있으면 아래 리스트에 수입에 관한 목록만 나타납니다.
지출이 체크되어 있으면 이래 리스트에 지출에 관한 목록만 나타납니다.

● 하단 목록 부분의 내용

예약출납제목 : 해당 항목(예약 출납)의 명칭입니다.
"[이름]+" 이 앞에 있는 경우는 해당 항목이 불려왔을 때 만약 관련 인명이 있으면 앞에 해당 인명을 포함 시킵니다.

구분 : 해당 항목이 수입인지 지출인지 표시합니다.

발생항목 : 해당항목의 원인이 되는 계정입니다.

출납항목 : 해당항목을 집행하기 위한 대표적 상대계정 입니다.

금액 : 해당항목의 금액이 일정하면 미리 등록합니다.

출납설명 : 해당항목에 대한 구체적 설명입니다.

편집 : ◎ 부분을 더블 클릭하면 편집창이 열립니다.

● 리스트의 작동

출납항목 목록은 등록 된 순으로 나타납니다.
리스트의 특정 라인에 마우스가 위치하면 해당 라인이 백색으로 변하게 됩니다.
이때 마우스를 더블 클릭하면 출납항목 편집 화면이 열리며 해당 출납항목을 조회 혹은 편집할 수 있게 됩니다

새로운 예약 출납을 등록 하려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

새로운 예약 출납 등록 으로 가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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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ritten by A-Com 20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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