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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준호 선수가 체중을 안늘리는 이유? 고중량 운동과 호흡, 운동중 섭취할 보충제ㅣIFBB 프로 보디빌더 김준호 선수 생방송 Q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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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MONSTERZYM YOUT… 작성일20-03-26 00:00 조회0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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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정리
0:08 질문1
-운동 후, 저녁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 꼭 자야만, 근육의 초과회복을 많이 끄집어 낼 수 있는건가요?
-답변: 깊은 수면을 해주어야 성장호르몬도 잘 나오고 수면도 일종의 휴식이기 때문에 잠을 안자면 안된다

2:47 질문2
-선수님 영상을 보다보면 최대가동범위와 호흡을 강조하시는 것처럼 느껴졌는데 저는 양증가 운동을 위해 고중량 운동을 할때는 코어를 잡기위해서 호흡을 참게되곤 하는데요 고중량운동을 할때도 매 횟수 최대가동 범위와 호흡을 해야하는지 여쭤봅니다!
-답변:
*우선 고중량 고반복의 뜻은 같은 횟수를 반복 할수 있다면 최대한 무겁게 하는 하는 것이 좋다(1RM아님)
*운동의 가동범위를 최대로 해야 근육의 최대신전이 되어 근성장에 도움이 될수있다
*무산소적 대사에서 나올수 있는 ATP수치는 높지가 않기 때문에 호흡을 참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님, 숨쉬기가 힘들더라도 짧은 호흡이라도 해야됨

7:10 질문3
-제가 지금 4월 몬스터짐 준비중인데 운동전 부스터와 아르기닌 베타알라닌을 먹고 하고있고 운동 끝나고는 프로틴 글루타민 크레아틴을 섞어먹고 있는데 더 챙겨먹어야할게있을까요?
-답변:
*현재 먹고 있는것 외에 비타민만 추가 해주면 에너지 전환율에 도움이 되어 좀더 강도있는 트레이닝이 가능해짐
*운동후에는 BCAA추가 권장, 그리고 체중감량시에는 크레아틴 안먹는게 더 좋음

9:30 질문4
-김준호 선수님의 2분할 영상을 봤는데 하루도 휴식하지 않으시고 주7일 다 하시는 건가요? 그리고 컴파운드로 묶어서 많이 하시던데 아무래도 컴파운드로 하면 무게가 조금은 떨어질 거 같은데 따로 하는 것보다 컴파운드가 더 효과적인가요?
-답변:
*처음 컴파운드를 하게 되면 적응이 되기전까지는 어렵지만 계속 노력하면 익숙해지게 되면 문제 없고 근육량과 근육의 질을 얻을수 있는 운동법
*김준호 선수는 매일 운동하긴하지만 일반인들은 4일 운동 1일 휴식 권장

12:11 질문5
-선수님께서 212 체급에서 체중이 낮은 편이신데 일부러 증량을 하지 않으시나요??
-답변: 일부러 증량을 안하고 있음, 김준호 선수의 최고 컨디션은 79~80kg이기 때문에 이보다 증량을 하게 되면 몸의 퀄리티가 떨어짐. 증량은 몸에 무리도 많이 가기 때문에 체중이 다른선수보다 낮더라도 이쁜 몸을 만들어서 시합 나가는게 목표

#몬스터짐 #헬스의정석 #라이브방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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