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내일로여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소방차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24 10:42:49 댓글 0

본문

[ 나홀로 내일로 ] 아이폰에 담은 4박5일 내일로 감성기차여행 / KOREA WINTER RAILWAY TRAVEL

2019년 2020년 겨울간 내일로 사용연령 범위가 확대되면서
새해가 오기 전에 기차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!

순천 - 진주 - 부산 - 대구 - 단양

촬영장비 - I PHONE XS
BGM - Come Home by Declan DP

thank you for watching:)
대구오빠 : 와 ㅋㅋㅋ 어디 짧지만 진한 여행영상이네요
Cherry Osama : Wow a new video! Very beautiful!!
Do you remember me? Me and my friends played pubg with u
김성주 : 여행의 느낌을 잘살린 영상이네요
즐감 하다 갑니당
다나나 : 와 이 일정대로 여행가고싶어요 혹시 자세한 경비같은거 알수있을까요??
Remind moon : 아아~ㅎㅎㅎ 대구는 다음에 좀 더 찐하게 다녀와보겠습니다

루디의 여행 VLOG/방구석 기차여행, 겨울☃️ 내일로여행_여름에 보는 겨울여행/ 김루디 Kimrudy

#내일로 #내일로여행 #겨울여행 #기차여행

안녕하세요❣루디에요
여름에 보는 겨울여행이네요

요새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 가고 겨울에 다녀온 내일로 여행을 끝으로
사회적 거리두기를 열심히 실천하고 있어요!

그 덕에 회사도 너무 일찍 취업해서
회사-집 반복하고 있답니다.ㅠㅠ

코로나19를 이겨내고 모두가 이전처럼 활기차지길 기원하며..

의료진 여러분,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!

instagram
_kimrudy

​루디채널 구독좋아요부탁드려요
Youtube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4n16fAnRs1qcxXmyIq_iNA

요즘 것들의 경제-내일로 꿀팁편

대학생들의 공통된 로망은 바로 내일로 여행에 떠나는 것!
내일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, 혹은 준비할 생각이라면 영상 참고!!!!
Q Forest :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
허무주의 : 광주는
펭귄냥과판다군TV - P.P Couple : 내일로 2020년 기준 만34세가 되어 현재 30대인 저도 내일로를 다녀올 수 있었습니돠!(2020년 12월 31일까지 한시적 적용)

... 

#겨울내일로여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84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biz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